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 홈쇼핑 20분만에 매진 열풍 NOTICE & EVENT - 이희앤코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 EVENT

이희앤코 새로운 소식

게시판 상세
subject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 홈쇼핑 20분만에 매진 열풍
  • writer 이희앤코 (ip:)
  • date 2018-11-07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170
grade 0점

국내 최고의 헤어 아티스트 이희 원장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퀸즈 골드 트리트먼트’가 런칭과 동시에 매진되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2018.06.05





‘퀸즈 골드 트리트먼트’는 지난달 31일 홈앤쇼핑 첫 런칭방송에서 방송 시작 20여분 만에 VIP 세트가 조기 매진되며 목표량을 초과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박소현이 게스트로 나서 이희 원장과의 20년간 쌓아온 인연을 소개하며, 이희 원장이 제품을 개발하게된 뒷얘기를 공개 했다. 박소현에 따르면 이희 원장은 이영애, 전도연, 공효진 등 대한민국의 톱스타들의 헤어 스타일을 20년 이상 관리하고 있는 헤어계의 장인으로, 여배우들이 바쁜 스케줄에 쫒기느라 헤어 트리트먼트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상황에 착안해, 1분 만에 손상된 모발을 복구할 수 있는 수제 트리트먼트를 개발해서 사용하던 것을 고심 끝에 제품화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박소현은 “이희 원장은 머리카락 한올 한올을 신경쓰는 장인으로, 무려 30년간 30만명 이상의 모발을 만져왔기 때문에 제품의 효과에 대해서는 굳이 설명할 필요도 없다”고 극찬하는 등 제품에 대한 남다른 확신을 드러냈다.


방송을 함께했던 유양희 쇼호스트는 “워터형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후 트리트먼트가 제대로 되지 않았고, 씻어내지 않는 타입의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후 기름지고 모발이 무거워서 스타일링이 어려웠다”고 평소의 고충을 드러냈다. 이에 흡수력과 밀착력을 동시에 높힐 수 있도록 오랜기간 연구한 젤라또 제형을 특히 극찬하며 볼륨과 광채가 살아나면서도 무겁지 않아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금상첨화라고 덧붙였다.  

 





출시 전부터 ‘여배우 1분 트리트먼트’ ‘공블리 트리트먼트’로 먼저 알려진 이 제품은 홈쇼핑 최다인 22가지 모발구성 아미노산과 단백질, 히알루론산, 펩타이드를 함유하여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가득 채워주고, 홈쇼핑 최초로 나노골드를 함유하여 수분과 단백질의 흡수력을 높히며 모발을 감싸주는 더블 락킹 기능으로 모발을 복구하고 볼륨, 광채까지 살아나게 하는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희앤코 측은 “홈쇼핑 런칭에서 예상 판매 수량을 초과하면서 온라인에서도 주문이 급격히 늘고 있어 물량 준비에 비상이 걸렸다”며 ‘2차 방송에 차질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연예인 및 정재계 VIP들이 이희 원장의 청담살롱에서 입소문으로 구매해왔던 ‘퀸즈 골드 트리트먼트’는 이제 신세계 시코르 및 이희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643437#csidx57df3c1f4a7aac6ad043ea0b1e929f0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 writename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